신용카드깡 - An Overview

특히 청년이나 대학생이 카드깡을 하면 사회 생활을 시작하기도 전에 금융질서문란자가 되어 제대로 경제 활동을 하지도 못하게 됩니다.

따라서 카드깡 하는 곳을 찾고 있다면 이 글을 꼭 명심하시고, 다른 방법은 없는지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대략적인 시장가가 있는데 이를 무시하고 너무 낮은 수수료를 부른다면 먹튀 목적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신모씨는 생활이 어려워지자 생활비를 마련하고자 대출을 생각하던 중에 '카드소지자

말 그대로 모르는 척이다. 다짜고짜 가서 개통해달라고 하면 대리점에서도 의심한다. 브로커가 미리 카톡등을 통해 해당 대리점에게 미리 개통할거라고 연락을 하고 찾아가는 것이다.

카드포인트는 다양하게 사용처가 있어서 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저 신용카드 현금화 합법 같은 경우에는 현금화 하여 현금으로 사용하는 걸 선호해서 자주 찾는 서비스입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나 이해가 안가는 점은 추가 질문,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각 카드사의 현금서비스를 이용하게되면 신용등급이 급격하게 하락하나 할부 현금서비스 또는 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는 떨어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너무 낮은 수수료를 제시하는 업체는 의심해 보시고, 업체가 주는 약관은 꼼꼼하게 확인하셔야 합니다.

비공개로 변경하시겠습니까? 비공개되면 다시 공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니오 예 닫기

상품권 현금화는 굳이 업체를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보내지 않고도 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데요.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좀 아시는 분은 이렇게 말씀 하실 겁니다. 카드사에 가맹점 되는 것이 더 어렵겠다 혹은 가맹점이 된다고 해도 대금은 카드사에서 바로 입금되지 않는다 등등... 맞습니다. 하지만... 딱 한군데 조건을 만족하는 곳이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